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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구조 패턴>
- 어댑터 - 기존의 클래스를 재사용하거나, 사용자가 원하는 인터페이스를 하도록 클래스를 활용하기 위해 많이 쓰인다.
- 브릿지 - 기능의 확장과 구현의 확장 계층을 분리 하기 위함
- 컴포지트 - 비슷한 기능을 하는 구성요소들로 설계를 구성하는 패턴
- 데코레이터 - 종속적인 기능들이 공통적으로 동작하게 끔 동작하는 패턴
- 퍼샤드 - 하위 수준에서 사용되는 여러 기술들을 상위 기술에서 단순화 하여 제공하는 패턴
- 플라이웨이트 - 생성해야하는 객체나 클래스가 많은 경우 사용하면 효과적이다.
- 프록시 - 실제 동작하는 클래스가 아닌, 대체자, 대행자를 두어 그 프록시 클래스가 대신 수행하도록 해준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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